박진희, '5X5! 베베!' 5살연하 남편 빅뱅노래 완창
정혜영 인턴기자
3,213
공유하기
![]() |
'박진희'
배우 박진희가 빅뱅 노래를 완창하는 5살 연하남편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전한다.
9월 8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택시’에서는 결혼 이후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박진희가 출연해 5살 연하 법조인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녹화에서 박진희는 5살 연하의 남편에게 세대 차이를 느낀 적이 있느냐는 MC 이영자의 질문에 “신기하게도 느낀 적이 없다. 다만 결혼 후 처음으로 신랑과 함께 노래방을 간 적이 있는데, 신랑이 빅뱅 노래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불러 놀란 적이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법조계에서 일하는 남편과 직업이 달라 특별한 점이 있었느냐는 질문에는 “만나기 전에는 직업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이해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했지만, 만나 보니 굉장히 합리적이고 감정에 치우치지 않는 듬직한 모습이 좋았다”며 남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박진희는 딸의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그는 오랜만의 방송에 설레 하고, 그동안 육아 때문에 하지 못했던 것들을 이뤄주겠다는 제작진의 제안에 소박한 소원을 적어 내는 등 소탈하고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현장 토크쇼-택시’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사진=tvN '현장 토크쇼-택시'>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정혜영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