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김소현, 훈남과 러블리녀의 만남...C.I 스토어 가로수길 오픈
장경석 기자
2,168
공유하기
![]() |
가수 겸 배우 임슬옹과 배우 김소현이 지난 11일 오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C.I(Collect Inspiration) 스토어 오픈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임슬옹은 별 모양이 포인트인 블랙 스웨터와 베이지 팬츠, 스니커즈를 착용해 남다른 기럭지와 더불어 훈남 포스를 풍겼다.
또한 김소현은 나뭇잎 패턴의 네이비 블라우스와 블랙 가죽 스커트, 소프트화를 매치해 눈부신 미모와 함께 사랑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임슬옹과 김소현이 착용한 슈즈는 각각 ‘스프링가’와 ‘아니엘’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프링가는 ‘특별한 그 무엇’을 만들고자 하는 열정에서 시작돼 사용되지 않고 버려지는 물건에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방식으로 새로운 숨결을 넣어 완성시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신발을 완성시킨다.
또한 아니엘은 발레의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이탈리아 수제화로 장인에 의한 핸드메이드 방식과 고급 재료 사용 등 전통성을 지키고자 한다. 특히 키즈와 함께 소개돼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 |
한편, C.I 그랜드 오픈 행사에서는 보물찾기 이벤트와 SNS 이벤트 등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도 진행해 많은 이들의 호평을 얻었다.
<사진=C.I 제공>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경석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