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문정아 중국어’ 교육 콘텐츠 독점 서비스
강인귀 기자
1,564
공유하기
![]() |
특히, 올해 제작된 최신 중국어 회화 콘텐츠인 ‘DREAM 중국어회화’는 전 유료방송 플랫폼을 통틀어 독점으로 서비스한다.
‘문정아 중국어’는 13년간 HSK(중국한어수평고시), 중국어회화 등 중국어만을 연구해온 중국어교육 전문 기관이다.
케이블TV VOD는 이번 달 12일 ‘중국어 회화발음’을 시작으로 ▲ 13일 ‘문정아의 마인드맵 기초 중국어 어법’ ▲15일 ‘문정아의 북경대 HSK 실전모의고사 2급’ ▲16일 ‘DREAM 중국어회화’ 등 총 420편(유료 300편, 무료 120편)에 달하는 다양한 문정아 중국어 콘텐츠를 VOD로 서비스한다.
또한 드라마처럼 대화를 통해 즐겁게 중국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최신 콘텐츠인 ‘DREAM 중국어회화’를 전 유료방송 플랫폼을 통틀어 독점으로 서비스한다. 이를 통해 초보자부터 심화학습을 원하는 고객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교육 콘텐츠를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VOD는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교육 분야에서도 폭넓은 수요가 존재한다”며, “국내 정상의 중국어 교육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집에서도 VOD로 자기개발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케이블TV VOD>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