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전국민 수학 공감 캠페인 전개…
교육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는 학생들에게 수학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한'전국민 수학 공감 캠페인'을 다음 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에게 수학을 공부하는데 가장 필요한 것은 '자신감' 이라는 쎈수학의 메시지를 주기 위해 기획됐다. 대한민국 학생들의 공부 멘토 공신 강성태 대표, 수학 전문 인터넷강의 쎈닷컴 대표강사 김재은, 중앙일보 '전교 1등의 책상'에 소개된 인천 송도고등학교 2학년 손재현군이 효과적이었던 수학 공부법과 그들의 자신감 비법을 털어 놓는다.

먼저 공신 강성태 대표는 자신감을 '바를 정(正)'으로 정의했다. 그의 학창시절 문제집 표지에는 항상 바를정(正) 두 개가 적혀 있었다. 문제집 한 권을 10번 이상 풀어본 것이다. 한 권이라도 제대로 파보자 마음먹고 공부한 것이 그의 수학 자신감의 비법인 셈이다. 그렇게 공부를 하고 나니 수능 시험장에서도 '내가 공부한 것에서 나올 수 밖에 없다'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고백한다. 이 밖에도 수학 전문 인강쎈닷컴의 김재은 강사는 수학 자신감으로 ‘나 자신’을, 인천 송도고등학교 손재현 군은 ‘성취감’을 꼽았다.

이번 좋은책신사고 전국민 수학 공감 캠페인 풀 영상은 홈페이지(http://sinsago.kr/FB)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좋은책신사고는 이번 캠페인 개최를 기념해 총 5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숨은 자신감 찾기' 이벤트를 다음 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신사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에 제시된 수학과 관련된 3가지 상황 중 가장 공감되는 카드를 선택해 숨은 자신감을 확인하고 결과를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수학 자신감 노트, 2016 신사고 스터디플래너, 자신감 밴드로 구성된 '수학 자신감 UP 세트'를 증정한다.

<이미지제공=좋은책신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