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마크매치다운점퍼' 출시…길게, 짧게 두가지 스타일
강인귀 기자
2,533
공유하기
![]() |
‘마크매치다운점퍼 시리즈’는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숏 스타일과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롱 스타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라쿤 퍼를 트리밍한 후드와 손목 부분의 벨크로와 밴딩 처리가 겨울 칼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특히 허벅지까지 덮어주는 롱 스타일은 충분한 길이감으로 내부의 온기를 장기간 유지시켜준다는 업체 측 설명.
또한 전면에 디자인된 NBA 팀플레이 로고를 통해 NBA브랜드 고유의 스포티한 느낌과 스트릿 감성을 부각시켰다. 숏 스타일의 ‘마크매치다운점퍼’는 시카고불스 팀 로고와 브룩클린 네츠 팀 로고를 사용한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으며, 롱 스타일의 ‘마크매치다운점퍼’는 시카고불스 팀 로고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마크매치다운점퍼 시리즈’는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사이즈도 S,M,L,X까지 다양하다. 특히 숏 스타일은 빅 사이즈인 XXL사이즈도 선보였다.
NBA관계자는 “마크매치란 이름은 농구의 수비 용어 조합으로 선수를 마크하는 수비수처럼 올 겨울 추위를 마크매치하겠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이라며 “가벼우면서도 따듯한 마크매치다운 점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하게 즐기는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NBA 마크매치다운점퍼는 전국 NBA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숏기장 37만9000원, 롱기장 49만9000원이다.
<이미지제공=NBA>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