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UV 엑스퍼트 차단 CC 커버' 출시…자외선·미세먼지·블루라이트까지
강인귀 기자
3,478
공유하기
![]() |
‘UV 엑스퍼트 차단 CC 커버’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에 새로운 블루라이트 쉴드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생활 속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미세한 필터가 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 UVA를 촘촘하게 막아주고,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기능이 포함돼 미세먼지 등 오염 물질도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블루라이트는 스마트폰, 모니터, TV 등에서 방출되는 파란색 계열의 광원으로, 오래 노출되면 피부 색소를 침착 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랑콤 관계자는 일상 생활 속 블루라이트로 인한 색소 침착이 자외선으로 유발되는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된다는 연구 결과를 토대로,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UV 엑스퍼트 차단 CC 커버’는 화사한 커버와 내추럴 커버 두 가지로 출시돼 각 피부톤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5만 7000원대(30ml 기준)이며, 19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랑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