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과일 한 잔 하자!” 맥도날드,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 등 맥카페 음료 5종 2,500원에
강동완 기자
1,851
공유하기
맥도날드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 ‘딸기 바나나 스무디’, ‘모카 프라페’, ‘그린티 프라페’, ‘딸기 레모네이드’ 등 5종의 맥카페 음료 제품을 출시했다.
스무디, 프라페와 같은 고품질의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를 2,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내놓아 ‘가성비 좋은 음료’로 기존 음료 시장에 변화가 기대된다.
출시되는 신제품에는 우선 블루베리와 석류라는 신선한 조합으로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선사하는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와 딸기의 달콤함과 바나나의 부드러움이 만난 ‘딸기 바나나 스무디’ 등 스무디 2종이 있다.
또한 커피의 쌉싸름한 맛과 초콜렛의 달콤함이 시원한 얼음과 함께 어우러진 ‘모카 프라페’와 진한 녹차의 맛이 얼음에 녹아 든 ‘그린티 프라페’ 등 프라페 2종도 출시된다. 더불어 새콤한 레모네이드에 달콤한 딸기가 어우러져 톡 쏘는 맛을 자랑하는 ‘딸기 레모네이드’도 선보인다.
스무디와 프라페 제품의 가격은 스몰사이즈 기준으로 2,500원이며, 딸기 레모네이드는 같은 기준으로 1,500원이다.
맥도날드는 맥카페 음료 출시와 더불어 톡톡 튀는 매력과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배우 유아인을 맥카페 여름 음료의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유아인은 지난해에도 맥카페 커피 모델로서 특유의 자유분방함으로 바쁜 일상 속 즐거움을 전하는 맥카페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출시되는 맥카페 음료 신제품은 매장 상황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가 제한된다.
스무디와 프라페 제품의 가격은 스몰사이즈 기준으로 2,500원이며, 딸기 레모네이드는 같은 기준으로 1,500원이다.
맥도날드는 맥카페 음료 출시와 더불어 톡톡 튀는 매력과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배우 유아인을 맥카페 여름 음료의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유아인은 지난해에도 맥카페 커피 모델로서 특유의 자유분방함으로 바쁜 일상 속 즐거움을 전하는 맥카페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출시되는 맥카페 음료 신제품은 매장 상황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가 제한된다.
![]() |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