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유이 패션, 간절기 따라하기 쉬운 캐주얼한 스타일링





'결혼계약' 유이의 스타일링이 직장인은 물론 대학생 사이에서 롤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4월 17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 14회에서는 한지훈(이서진 분)이 강혜수(유이 분)를 향한 마음을 확고히하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혜수를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이가 착용한 의상은 심플한 디자인의 롱 재킷으로 캐주얼한 룩이나 스커트 등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 컬러는 모노톤으로 골라야 어떤 컬러와도 매치하기 쉬우며, 에나멜이 돋보이는 플랫 슈즈와 미니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유이 같은 세련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앞서 유이는 16일 방송된 '결혼계약' 13회에선 플레어 스커트와 베이직한 무드의 니트를 매치했으며, 트렌치 코트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결혼계약' 유이 패션, 간절기 따라하기 쉬운 캐주얼한 스타일링





▶스타일링 TIP : '결혼계약' 속 유이 패션은 간절기에 매일 뭘 입을지 아침마다 고민하는 여성들이 따라해보기 쉬운 스타일링이다. 평소 캐주얼한 옷을 즐겨입는 여성이라면 유이처럼 베이직한 티셔츠에 심플한 롱 재킷이나 코트,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줘보자. 이번 시즌 트렌디 컬러인 페일 핑크는 필수 아이템이다. 화사한 봄 기본 아우터에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트렌디하고 귀여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MBC '결혼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