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브랜드 컬리수가 공식 서포터즈 ‘컬리수엔느 3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컬리수엔느 3기의 체험 활동에는 2016 F/W 라인의 샤스커트, 발레 원피스, 레깅스 등 캐주얼한 발레라인이 포함되어 늦여름부터 가을 시즌 여아들의 트렌디한 스타일링 연출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남아들의 취향도 고려해 아우터와 이너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집업 스타일의 비중을 확대했다. 그 외에도 와이드 팬츠, 멜빵 원피스 등의 다양한 신상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어 경쟁률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선발 인원은 20명으로, 4세에서 7세까지의 자녀를 두고 개인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달 21일까지 컬리수 공식 블로그 내 서포터즈 모집 글의 지원하기 양식에 맞춰 기재 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22일에 발표한다.

최종 선정된 '컬리수엔느'는 3개월 동안 매월 20만원, 총 60만원 상당의 컬리수 가을 및 겨울 신제품을 지원받을 수 있고, 월별 미션 우수자에게는 20만원 컬리수 상품권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서포터즈 전원에겐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쑥쑥포인트 1만점을 월별로 총 3회 지급한다.
아동복 컬리수, 공식 서포터즈 '컬리수엔느 3기' 모집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컬리수엔느가 많은 육아맘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 지난 1,2기의 성공적인 마무리에 이어 이번 3기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서포터즈들의 실제 제품 사용 후기를 들으며 장단점 및 개선 사항에 대해 다양한 VOC(소비자 의견)를 파악할 수 있어 향후 제품 기획 방향을 잡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한세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