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분양 앱 '인투인' 더 편리해진 서비스
김노향 기자
2,328
공유하기
|
국내 1위의 부동산분양 앱 '인투인'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2.0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17일 운영자 인투인네트웍스는 인투인 앱에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기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엔 현재위치나 지역설정, 분양종류에 따라 지도 위에서 한눈에 분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분양현장을 기준으로 주변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부동산 분양 시 가장 중요한 실거래가 동향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해당 현장뿐 아니라 인근 아파트 시세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인투인의 가장 큰 장점인 현장별 분양 상담사를 통한 상담기능도 강화됐다. 기존 SMS를 통해 진행했던 상담기능 외에 전화나 일대일 채팅도 가능해졌다.
아울러 인투인은 사용자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부동산 분양현장 추천서비스를 제공한다. 유희석 인투인네트웍스 대표는 "그동안 꾸준히 사용해온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노향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재테크부 김노향 기자입니다. 투자와 기업에 관련한 많은 제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