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실제 매장에서 아이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고 맛볼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을 마무리했다.


이번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은 지난 2월, 5월에 이어 올해 3회째로 개최되는 피자 메이커 체험 프로그램으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30개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행사에 참가한 아이들은 위생 및 안전교육을 받은 뒤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근무하는 피자 메이커와 함께 실제 피자에 사용되는 토핑, 소스, 도우 등 식재료를 활용해 ‘나만의 피자 만들기’를 체험했다.

특히, 이번 행사부터 도미노피자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프로그램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수료식도 함께 개최해 의미를 더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신나는 피자교실이 참여한 아이들에게 즐거운 여름방학의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단순히 먹는 즐거움만 뿐만 아니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피자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은 6~13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실제 매장과 같은 환경에서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다. 도미노피자는 아이들에게 안전한 먹거리 교육과 함께 피자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본사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