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16 우리의 선택'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이남의 기자
1,547
공유하기
![]() |
지난 24일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2016 우리의 선택’ 신한은행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후 백홍근 신한은행 본부장(뒷줄 오른쪽에서 두번째)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는 모습./사진=신한은행 |
신한은행은 지난 24일 중구 세종대로9길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2016 우리의 선택!’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변화하는 금융환경 선점을 위한 미래 금융상품’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122건의 제안된 아이디어 중 창의성과 실현가능성, 완성도 및 노력도를 평가해 총 30팀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대상은 금융거래마다 고객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예·적금’을 제안한 김용석(25, 대학생)씨가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싱글 컨슈머 전용 제휴 서비스’를 제안한 김민식씨 외 2명과 ‘부모와 자녀간의 저축 습관 활성화’를 제안한 박성진씨 외 2명이 각각 수상했다.
대상(500만원 1팀), 최우수상(100만원 2팀), 우수상(50만원 2팀), 장려상(기프티콘, 25명) 등 총 30팀에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됐으며 향후 수상자의 아이디어를 면밀히 검토해 제안된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고객들과 함께 따뜻한 금융을 실행하기 위해 매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하고 있다”며 “소중한 제안을 해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리고 고객님의 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여 고객친화형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남의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금융팀 이남의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