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2017 수능 영어 마무리 학습서 2종 출간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이 2017 수능 영어영역의 마무리를 도와줄 비연계 대비서 '결정적 유형 모의고사'와 EBS 연계 대비서 'EBS Digest 2017 완전학습'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결정적 유형 모의고사'는 EBS 저자들이 직접 참여한 100% 비연계 문항으로만 구성했다. 특히 문장 위치, 문장 순서, 빈칸 추론, 어휘, 어법 등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 유형만 수록했다. 뿐만 아니라 유형별 정답을 정확하고 빠르게 찾는 방법까지 제시한다.


'EBS Digest 2017 완전학습' 은 수능 연계 도서인 EBS 수능특강 영어,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수능완성 영어 총 3권에 나와 있는 700여개 지문 중 수능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지문만 추려 한 권으로 요약한 EBS 연계 대비서이다. 매일 6개 지문씩 3주만에 EBS 학습을 마칠 수 있도록 플랜을 제시하여 학생들의 효율적인 EBS 학습을 돕는다.

또한 Text Mapping을 이용한 상세한 지문 분석과 요약으로 지문 이해도를 높이고, 중요한 어휘만 압축한 '결정적 어휘 어법 자료집'을 통해 예상 문제부터 어휘까지 완벽히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종서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은 "지난 9월 전국연합모의평가에서 고난도 비연계 빈칸 문항이 출제되고 수험생들이 아직 충분한 학습을 하지 못한 EBS 수능완성 실전편에서 대부분의 연계 문제가 출제되어 수험생들의 체감 난이도는 높았을 것이다"라며 “남은 기간 동안 수험생들은 비연계 문항에 대한 완벽한 준비와 연계 교재에 대한 철저한 분석이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이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