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얼리버드 세일' 실시…2016 겨울 신상 아동복 대상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가 2016 겨울 신상품 얼리버드 세일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얼리버드 세일'은 이번 시즌 컬리수 겨울 신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할인 쿠폰은 컬리수와 카카오톡 친구라면 기존, 신규 관계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컬리수 2016 F/W 시즌 겨울 신상품 200종을 비롯해 가을 시즌 NO 세일 제품 90종 등 총 290여종이다.

겨울 시즌 주력제품 중 하나인 여아용 ‘별별 구스 경량 점퍼’는 구스다운을 사용해 착용감이 가벼우며, 별 나염으로 화사한 느낌을 주어 트렌디 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남아용 ‘스콘 구스 경량 점퍼’는 삼각 나염을 전판으로 사용했으며, 멋스러운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또 여아용 ‘크라운 나염 경량 조끼’, 남아용 ‘시크 구스 경량 베스트’는 가볍고 두께감이 얇아 간절기나 겨울철 아우터안에 레이어드해 입기 좋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경기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부모들의 육아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겨울시즌을 빠르게 준비하는 센스있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가성비 높은 얼리버드 세일 이벤트로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한세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