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호텔타임, '80% 할인' 가을여행 기획전
박정웅 기자
1,474
공유하기
![]() |
/자료제공=호텔타임 |
호텔타임이 10만원대 가격으로 특급호텔에서 단풍 절경을 즐길 가을 힐링여행 기획전을 실시한다.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의 호텔타임커머스 O2O 호텔타임은 설악산, 오대산, 북한산, 내장산, 무등산, 지리산, 한라산 등 전국 단풍놀이 명소 인근의 호텔 및 리조트를 최대 80% 저렴하게 제공하는 기획전을 11월6일까지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단풍놀이 명소 인근의 호텔 객실 예약이 쉽지 않은 점을 고려, 호텔타임이 해당 호텔 객실을 미리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 것이다.
기획전에 참여한 호텔은 설악 켄싱턴스타호텔, 제주 위 호텔, 호텔 무등 파크, 더케이 설악산 가족호텔, 더케이 지리산 가족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아벤트리 호텔 종로 등 7곳이다.
할인 외에 추가 혜택도 있다.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권 2매(설악 켄싱턴스타호텔), 한복대여 4시간 무료이용권 2매(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온천 3인 이용권(더케이 지리산 가족호텔), 레이트 체크아웃(아벤트리 호텔 종로), 사우나 2인 이용권(제주 위 호텔) 등이 있다.
장거리여행 대신 도심 속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도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롯데호텔 및 롯데시티호텔 중 호텔타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8곳을 엄선했다.
그밖에 서울∙경기∙부산∙제주지역에서 디너가 유명한 호텔을 선별해 저녁식사와 1박으로 구성한 '테이스티 호텔 디너 패키지 기획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위드이노베이션 문지형 커뮤니케이션팀 이사는 "이번 기획전은 가을 단풍을 즐기는 자연 속 힐링부터 로맨틱한 도심여행까지 특별한 가을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박정웅 기자
안녕하세요, 박정웅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