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마케팅 전문 기업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때묻지 않은 지리산의 맑고 깨끗한 자연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신제품 ‘퓨어 순수향기’ 산청 향 2종이 지난 24일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한 ‘퓨어 순수향기’는 지리산 산청 자연의 순수한 향을 본연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순수 향 분사 기술을 도입해 제품력을 한층 강화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순수 향 분사 기술은 캔 내부에 파우치 백을 이용하여 가스와 원액을 분사하는 기술로 기존 LP가스를 향 원액에 혼합 주입하는 분사 방식과 달리 향 원액이 담긴 파우치 외부에 질소가스를 채워 그 압력을 이용해 향을 분사하는 방식으로 사방으로 압력이 전달되어 수직 외 여러 방향으로 분사가 가능하다.

또 LP가스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으며, 향기 원액과 가스가 섞이지 않는 방식이어서 향 본연의 순수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퓨어 순수향기’ 산청 향은 지리산의 소나무 숲 속 싱그러운 풀 내음과 적송향이 몸과 마음을 깨워 온전한 휴식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오브 산청’과 지리산 자락의 찔레꽃, 매화, 감국 향 등 자연 속 야생화의 향이 어우러져 생기 어린 젊음을 선사하는 ‘플라워 오브 산청’ 2가지 제품이다.

한편, 센트온은 향기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가맹 사업과 함께 고객 맞춤형 향과 발향 시스템을 통해 호텔, 리조트, 백화점, 패션매장, 웨딩샵 등의 다양한 공간에 대한 향기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