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학부모 및 학생을 위한 커뮤니티 해법 튠에서 초등 학부모 고객평가단 23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평가단 모집 대상은 2017년 기준 초등학교 1학년~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이며, 오는 18일까지 천재교육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2016년 12월말부터 2017년 6월말까지 약 6개월간이며, 대표적인 활동으로는 천재교육 교재 모니터링, 온라인∙모바일 설문 조사 참여, 체험 교재 온라인 홍보 활동, 초등교재 평가 및 교재 개발 관련 모임 등이 있다.

고객평가단 활동을 수행하면 천재교육 초등 교재 무료 체험, 발간 전 신간 교재를 미리 검토해볼 수 있는 ‘튜닝-업 프로젝트’ 참여 기회 제공, 교재에 대한 학부모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교재 간담회 참여 자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학부모 고객평가단 당첨자는 오는 21일 천재교육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과 S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재교육 마케팅부 한원식 차장은 “해법 튠 고객평가단에서 나오는 다양한 의견은 교재 실사용자의 입장에서 평가한 내용으로, 실제 교재개발 단계에 귀중한 참고자료로 쓰인다”며 “천재교육 교재를 체험하면서 의견을 제시하고, 자녀 교육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고객평가단 모집에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고객평가단의 꼼꼼한 교재 모니터링 결과를 실제 학습교재 개발 시 적극적으로 검토 및 반영해 오고 있다”며 “평소 자녀 교육과 학습교재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