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버킷 리스트’ 토크쇼 공개
박효선 기자
2,456
공유하기
![]() |
지난 12일 방영된 <이상민X정진운의 Bucket Like It(버킷라이크잇)> 예능 토크쇼 정채연 편 중. /사진=한화생명 |
한화생명 LifePlus는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고 풍요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이다. 지난 8월부터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해 4개월만에 16만 팬 이상을 확보하기도 했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컨텐츠는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한 <이상민X정진운의 Bucket Like It(버킷라이크잇)> 예능 토크쇼로 한화생명이 방송채널과 협업해 제작했다.
이 토크쇼에서는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LifePlus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공유하며 경제이슈나 금융 꿀팁, 상식 정보 등 딱딱한 주제를 예능 속에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버킷라이크잇 첫 주인공인 I.O.I와 DIA 멤버 정채연은 '대학교 신입생 되기'를 버킷리스트 주제로 꼽았다. 이 영상은 지난 12일 LifePlus 페이스북에서 가장 먼저 공개됐다.
한화생명은 이와 함께 페이지 좋아요 및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 7,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총 54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9일과 23일에는 정채연 편에 이어 2회에 걸쳐 국카스텐 편, 30일에는 윤종신 편이 LifePlus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JTBC2 채널에서도 방영된다.
한편 한화생명 LifePlus는 지난달 '웹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고객지원·서비스부문 통합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