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으로 말해요"…‘도깨비’ 김고은, 팬아저 16종 공개
강인귀 기자
4,077
공유하기
![]() |
김고은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이하 '도깨비')에서 ‘지은탁’으로 분하고 있는 김고은의 팬아저를 공개했다. ‘팬아저’란 ‘팬이 아니어도 저장하는 짤’이라는 10대들의 신조어로, 드라마 속 김고은의 다채로운 표정을 한데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김고은의 팬아저는 극 중 지은탁의 풋풋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였던 장면들과 더불어 김신을 향해 지은탁이 사랑을 고백했던 1회 엔딩, 첫사랑을 깨달은 김신의 독백이 화제가 되었던 4회 엔딩 등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던 명장면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고은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도깨비’는 오늘 밤 8시 7회가 방송된다.
김고은은 ‘도깨비’에서 도깨비 신부의 운명을 타고난 19살 고등학생 ‘지은탁’ 역을 맡아 밝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깨비 ‘김신’ 역의 공유와 ‘신탁’ 커플을 연기하며 환상적인 케미를 발휘, 때로는 설렘을 때로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미지제공=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