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가 오는 4월 1일 천연 잔디를 사용한 오프라인 야구장인 ‘스트라이크존 볼파크’를 개장하며, 이를 기념해 볼파크에서 진행되는 첫 야구대회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뉴딘콘텐츠는 스크린 야구 브랜드인 스트라이크존 외 추가 사업 모델로 경기도 양주에 소재한 ‘스트라이크존 볼파크’를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4월 1일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 볼파크 개장을 기념해 사회인 야구팀을 대상으로 첫 경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MLB의 전설적인 선수인 조지 브렛(65세, 전 캔자스시티 로열스)을 초청해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스트라이크존 볼파크는 천연 잔디로 조성되어 최상의 야구 경기 컨디션을 제공하고 있어, 사회인 야구팀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트라이크존 볼파크 첫 경기의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은 스트라이크존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페이스북 응모를 통해 당첨된 사회인 야구팀에게는 4월 1일 개장식에서 2명의 심판위원이 주관하는 친선경기(팀당 25만원 상당)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며, 공식 시합구가 제공되고 승리팀에는 별도의 경품까지 전달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뉴딘콘텐츠는 이번 4월 1일 개막 경기를 시작으로 직장인 동호인팀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첫 번째 토너먼트 야구대회인 ‘스트라이크존 컵 2017(STRIKEZON CUP 2017)’을 계획 중이다. 해당 대회의 예선전은 스트라이크존 볼파크에서 진행되며 8강, 4강과 결승전은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