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가 봄을 맞이하여 ‘뉴레볼루션’ 라인 ‘뉴레볼루션 X’와 ‘뉴레볼루션 M’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스코노
/사진=스코노
‘뉴레볼루션 X’는 17 S/S 시즌을 맞아 화사하고 다양해진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성인용과 함께 키즈용 스니커즈가 새롭게 출시 되었다. 부드러운 메쉬 소재와 X자 형태의 고무밴드가 발등을 감싸주어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으로 그레이, 핑크, 민트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뉴레볼루션 M‘ 은 어퍼 부분의 패턴을 비대칭으로 디자인하여 유니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메쉬와 인조가죽을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까지 신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뉴레볼루션 X’와 마찬가지로 성인용과 키즈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랙, 그레이, 화이트, 핑크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진=스코노
/사진=스코노
스코노 관계자는 “뉴레볼루션 라인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어, 연령에 관계없이 다양한 고객층에게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스코노의 뉴레볼루션 라인은 전국 스코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관련 제품 정보는 스코노 공식 온라인샵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