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콜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서 1만명 넘는 관람객 방문"
강인귀 기자
1,253
공유하기
유초등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Kids’ SCHOLE)가 지난 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여해 박람회 나흘 동안 방문객 총1만2000여 명, 현장상담 건수는 2000여 건에 달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정식 론칭한지 6개월 정도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여한 많은 교육 업체들 중에 특별한 관심을 받은 것은 키즈스콜레만의 1% 독서 멘토의 비법을 담아낸 차별화된 제품과 유아기 올바른 독서 습관 함양을 위한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기 때문이라는 업체 측 분석이다.
에스티유니타스 서명지 부대표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통해 키즈스콜레가 불러 일으킨 새로운 독서 교육 트렌드에 대한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혁신적인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유초등교육 리딩 브랜드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스콜레는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로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에게도 알려주자’는 비전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 |
/사진=강인귀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 서명지 부대표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통해 키즈스콜레가 불러 일으킨 새로운 독서 교육 트렌드에 대한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혁신적인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유초등교육 리딩 브랜드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즈스콜레는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로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에게도 알려주자’는 비전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