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어린이TV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신규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대교
/사진=대교
먼저 24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7시에는 <내 친구 일곱 난쟁이>를 독점 방영한다. <내 친구 일곱 난쟁이>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동화 <백설공주>를 현대판 드라마로 재해석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8월 6일까지 <내 친구 일곱 난쟁이> 신규 방영을 기념해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교어린이TV 앱을 열고 방송 중 화면에 노출되는 스티커 15개를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대교어린이TV 앱을 통한 시청자 참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는 ‘알쓸학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여름방학 꿀팁 채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교어린이TV를 보면서 앱으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면 장난감과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여름방학을 맞아 풍성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신작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오는 25일에는 블레이더들의 도전 이야기를 다룬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을 비롯해, 오는 8월에는 코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등 다양한 신작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신규 프로그램 및 프로모션 참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