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P.F. Chang’s)’이 연말 맞이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였다. 피에프창의 홀리데이 세트는 하우스 샐러드부터 메인 식사 메뉴와 와인, 디저트까지 포함된 하나의 코스 구성으로 올 연말 커플 및 가족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 제공=피에프창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제공=피에프창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식사 메뉴로는 피에프창의 대표 메뉴인 ‘몽골리안 비프’와 ‘에그 드랍 스프’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이 외에 올 한해 고객의 반응이 좋았던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시즌 갈릭 프론’, ‘링 오브 파이어 쉬림프’ 중 1종을 더 선택할 수 있다. 식후 디저트 메뉴로는 부드러운 식감의 티라미수가 제공되어 식사 마무리에 달콤함을 더했다.

피에프창 마케팅팀의 김우현 팀장은 “피에프창의 다양한 메뉴 중 2017년 한 해 동안 특히 사랑 받았던 메뉴들을 모아 ‘홀리데이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풀 코스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올 연말, 그리고 내년에도 피에프창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 23개국 360여개 매장을 보유한 ‘피에프창’은 체계적인 식재료 및 위생 관리 시스템에 ‘100% 핸드메이드’ 조리 방식을 적용한 레스토랑으로, 아시안 퀴진을 미국식으로 재해석한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아시아 국가 중 유일하게 한국에 진출해 차세대 중식 리더 ‘최형진’ 셰프의 총괄 아래에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