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검은사막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캐릭터 란.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오는 21일 검은사막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캐릭터 란.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이 18일 신규 캐릭터 ‘란’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은 중견 게임업체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을 담당한 PC온라인 MMORPG다.

오는 21일 정식 출시 될 란은 검은사막의 16번째 캐릭터로 동방의 먼 나라에서 무예를 연마한 신녀였으나 간신의 계략에 걸려 전장에서 소중한 사람을 잃은 뒤 고향을 떠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란은 무예를 연마한 캐릭터답게 적들을 여유있게 피하거나 공격하는 유려한 몸동작이 특징이며 반월추를 주무기로 사용,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주요 스킬은 ▲살풀이 ▲일경구화 ▲운무림 등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란의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참여자들에게 봉인된 전투의서, 카마실브의 축복, 금괴를 증정하며 캐릭터를 미리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말피리, 발크스의 외침, 아이템 획즉 증가 주문서, 금괴 등을 지급한다.

또 21일부터는 캐릭터를 사전 생성한 이용자들에게 외형변경권을 100% 지급하며 검은사막의 모델인 오연서의 프리셋도 제공한다.

한편 검은사막 오픈 3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하루 한번 접속 시마다 기존 제공 아이템의 2배에 달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흑정령의 보은’을 통해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한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했을 경우 도전과제 등을 통해 샤카투의 상자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