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3회 연속 받아
강인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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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유아전문 교육기업 한솔교육이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인증을 3회 연속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한다. 인증기간은 2년으로, 한솔교육은 지난 2013년과 2015년 두 차례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한솔교육 측은 ‘고객 제일주의’와 ‘조직원 제일주의’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강조하며 소비자를 중심에 둔 전사적인 활동이 CCM 강점으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한솔교육 송명식 부사장(CCO)은 “고객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은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도와 서비스를 운영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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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한솔교육 |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한다. 인증기간은 2년으로, 한솔교육은 지난 2013년과 2015년 두 차례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한솔교육 측은 ‘고객 제일주의’와 ‘조직원 제일주의’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강조하며 소비자를 중심에 둔 전사적인 활동이 CCM 강점으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한솔교육 송명식 부사장(CCO)은 “고객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은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도와 서비스를 운영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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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