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교육그룹의 어학 전문출판사 파고다북스가 토익스피킹 대비서 <파고다 토스의 신神 LV.6-7>을 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파고다북스
/사진=파고다북스
이 책은 지난 해 출간된 <파고다 오픽의 신神 IM2-AL>의 저자 이현석, 김소라 강사가 집필한 책으로, 파고다 어학원의 토익스피킹 인기 강의 ‘토스의 신(神)’ 프로그램을 20일 완성으로 구성했다.

<파고다 토스의 신神 LV.6-7>은 취업을 위해 토익스피킹 점수가 급하게 필요한 학습자들의 수요에 맞춰 ‘첫 시험에 토익스피킹 졸업’을 목표로 전문 강사들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것이 특징이다. 초보 학습자를 위한 기초 다지기부터 출제 가능한 모든 문제의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실속있게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 대비서 가운데 가장 많은 실전 모의고사 20세트를 수록했고, 전체 모범 답안과 실제 시험과 100% 동일한 환경의 온라인 모의 테스트 시스템도 제공한다. 본서와 더불어 저자 직강 무료 동영상 강의를 지원하며 시험 직전 복습을 위한 파트별 어휘집도 추가로 제공한다.

파고다북스 관계자는 “취업을 위해서는 토익스피킹 6레벨 이상을 달성해야만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에 출간된 <파고다 토스의 신神 LV.6-7>은 스피킹 시험 1등 강사로 꼽히는 이현석, 김소라 저자가 취업 시즌 가장 빠르게 취업 안정권 스펙인 레벨6-7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집필한 책”이라는 점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