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결혼, 이상형 재조명…"보수적인 자유영혼 스타일"
김유림 기자
8,455
공유하기
![]() |
박은지 결혼. /사진=씨앤코이앤에스 제공 |
이어 "일 안 할 것 같은데 열심히 하는 사람, 할 일 완벽하게 해 놓고 잘 노는 그런 사람이다. 그런 분이 있다면 결혼은 미룰 필요가 없다"고 고백했다.
한편 박은지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 측은 오늘(17일) "방송인 박은지가 오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2세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박은지의 예비신랑은 2세 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으로, 두 사람은 지난해 만나 1년여간 교제했다. 박은지 측은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은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으며, 박은지는 예비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비신랑이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됐다"며 "박은지는 결혼 이후에도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항상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박은지 씨의 아름다운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박은지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박은지는 결혼 후에도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