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을지로입구역 출입구 '행복메시지' 이벤트
이남의 기자
1,472
공유하기
![]() |
을지로입구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벽면을 채워진 '행복메시지'를 읽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
이는 사람과 사랑, 삶을 중시하는 휴매니티(Humanity)를 기반으로 하나금융그룹의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벽면을 장식한 행복메시지는 지난달 19일부터 31일까지 하나금융그룹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진행한 행복메시지 공모 이벤트에서 선정된 메시지다.
KEB하나은행은 이벤트를 통해 가족, 연인, 동료,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총 460개의 행복메시지가 접수됐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따뜻하고 감동적인 12명의 행복메시지를 선정, 유동인구가 많은 을지로입구역 벽면에 공개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행복의 의미를 전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을지로입구역 행복계단으로 오르는 벽면에는 소박하지만 진실한 저마다의 사연들로 채워졌다"며 "한 걸음 한 걸음 계단을 오르내리며 메시지를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 다른 이의 행복메시지를 읽는 사람 모두의 가슴 속에 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실현되는 순간이 되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가까운 사람에게 사랑과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행복메시지 공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남의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금융팀 이남의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