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부평구 사랑의 김장 나눔 릴레이' 개최
인천=백종원 기자
1,257
공유하기
![]() |
▲차준택 구청장(사진 중앙 오른쪽)이 KT&G 복지재단 인천복지센터와 함께한 '부평구 사랑의 김장 나눔 릴레이' 행사에 참석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부평구청 |
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7일 1층 여성주차장에서 KT&G복지재단 인천복지센터와 함께 ‘부평구 사랑의 김장 나눔 릴레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평구 사랑의 김장 나눔 릴레이’는 동절기에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김장 김치를 지원하는 행사로 KT&G재단 인천센터 지난 2007년부터 이어오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지역 내 8개 복지기관과 자원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여해 사랑의 김장김치 13,000㎏을 마련했다. 김치는 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 복지기관을 통해 저소득가구 1,3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도와주신 KT&G복지재단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주신 기관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는 유기동물 입양을 활성화하기 위해 '유기동물 입양비 지원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