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이 자사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인 ‘세니떼 퍼퓸드 코롱’이 ‘2018 굿디자인(GOOD DESIGN)'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 여행지 테마 '세니떼 퍼퓸드 코롱' 2018 굿디자인 선정





이번 출품 제품인 ‘세니떼 퍼퓸드 코롱’은 ‘향기로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뉴욕, 로마, 피렌체, 우붓 등 현대인이 꿈꾸는 여행지를 매혹적인 향조로 표현해 냈다. 이에 더해 여행지의 느낌을 더욱 적극적으로 표현하고자 비행기 티켓을 모티브로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해 향조의 느낌을 극대화한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수상의 결정적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루게 된 데에는 브랜드 컨셉에 맞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중점을 둔 것이 주요했다”라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만족, 정도경영, 명품주의의 코리아나 경영이념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디자인은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인증 제도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DIP)이 주관한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GD)’ 마크를 부여한다.




사진제공. 코리아나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