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코리아 에어프라이어
라헨느코리아 에어프라이어
라헨느코리아는 신세계 SSG.COM에서 프리미엄 7리터 대용량 디지털 에어프라이어(LAF-717B) 4차 크라우드 펀딩을 19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헨느(LAHEINE) 대용량 7리터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는 SSG.COM을 통하여 런칭 되었으며 지난 9월 출시이후 약 3개월 동안 1만대 이상 판매된 인기모델이다. 우르르 크라우드펀딩에서 1차, 2차, 3차 모두 목표를 달성한 인기제품이며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갖춰 실 사용 소비자의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7리터 대용량 에어프라이기는 라헨느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했다. 기존 가장 큰 용량인 5.6리터 보다 1.4리터가 더 크며, 아날로그 방식이 아닌 디지털 터치방식으로 편리성을 더했다.

라헨느는 기름 없이 뜨거운 고온의 공기 및 열기로 재료를 익혀 기름에 튀기는 거나 구워내는 요리를 할 수 있고 지방이 감소되어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라헨느코리아 관계자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의 출시는 실사용자인 주부님들의 요청에 따라 수개월 전부터 새롭게 개발해 출시를 하게 됐다"며 "오는 23일에는 라헨느 NEW 무선청소기 V10+(LHNP-9001)이 출시되며 2019년1월 중에는 새롭게 개발하고 있는 대용량 오븐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헨느코리아는 기부행사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10일 포항바이오파크 장애인 재활시설에 1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으며 향후 제품판매 수익금 일부를 매년 기부행사를 통해 사회에 환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