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 '클릭포머스(Clicformers)’가 JTBC2의 신규 반려견 예능프로그램 ‘그랜드 부다개스트’의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짐보리㈜짐월드
©한국짐보리㈜짐월드

6월 3일 저녁 8시 JTBC2에서 첫 방영되는 '그랜드 부다개스트'는 연예인들이 직접 호텔리어가 되어 몸과 마음에 상처 입은 유기견을 애견 호텔의 고객으로 맞이하고 평생 함께할 가족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호텔리어로는 안정환, 토니안, 아이콘 B.I, 유재환, 공원소녀 레나가 출연한다.

클릭포머스는 애견 호텔 ‘그랜드 부다개스트'의 공식 제작 협찬사로서, 클릭포머스로 만든 크고 작은 다양한 강아지 조형물들이 방송에 출연하여 출연진 및 유기견들과 함께 재미있는 스토리를 만들며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유기견의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좋은 취지로 남녀노소가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프로그램이란 점에서 제작을 지원하게 됐다”며 “프로그램 속에서 클릭포머스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제작 지원에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 부다개스트'에 등장하는 2019 New 클릭포머스 펫프렌즈 라인은 6월 중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