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아미고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출제.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처
샤이니 아미고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출제.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처

그룹 샤이니 ‘아미고’와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아미고의 가사 받아쓰기가 전파를 탔다. 아미고는 지난 2008년 샤이니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특이한 가사가 가장 매력으로 손꼽힌다.

아미고의 뜻은 ‘아름다운 미녀를 만나면 고생한다’로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미소 한 번쯤만 내게 줘 봐요. 그날 바로 급 노예 모드’에서 난관에 봉착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가사를 맞히는 문제도 출제됐다. 혜리는 "아는 노래"라며 자신감을 드러냈으나 문제 구간이 등장하자 "못 들었다"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문제로 출제된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가사의 문제 구간은 '어질 어질 어질 눈이 내머리가 아찔아찔 끌리는 내몸이 미쳐 너 땜에 내가 미쳐'이다. 김동현은 "어쩌 어쩌 내 머리가 어쩔 어쩔"이라고 썼고, 문세윤은 "끌리는 내 맘에 미쳐"라고 썼다.

신동엽도 "머리랑 미쳐 밖에 못 들었다"고 말했고, 혜리는 "'쩌머 쩌머 쩌머'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안영미는 세 줄을 썼다며 받아쓰기 판에 '미쳐'로만 가득 채워 폭소를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