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가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에서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레어스(dear,Klairs)
©클레어스(dear,Klairs)

신제품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은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청량하게 발리지만 보습크림처럼 단단한 보습감을 채워줄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보습은 필요하지만 과한 유분은 부담스러운 피부를 위해 지용성 성분을 최소화하고 수용성 보습 성분 함량을 늘렸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제주산 녹차수 63.7%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가벼운 워터 젤 타입의 텍스처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건조로 고민하는 수부지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며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더 안정적으로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 친화적 성분을 이용한 하이드라 유화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강점이다.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동시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더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클레어스는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시코르 매장, 그리고 온라인 셀렉트샵 29CM, W컨셉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