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꿈드림, e-꿈울림 진로페스티벌에서 금상 수상
동두천=김동우 기자
공유하기
![]() |
동두천시 꿈드림, e-꿈울림 진로페스티벌에서 금상 수상. / 사진제공=동두천시 |
제3회 e-꿈울림 진로페스티벌은 경기도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매년 주최하는 행사로, 도내 학교 밖 청소년 및 관계자와 일반 시민이 참여하여, 입시 및 진학, 취업 정보 등을 제공받고, 청소년 스스로 주도적인 진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동두천시 꿈드림 소속 정연우 청소년은 ‘청소년 홍보 공모전’에 꿈울리 홍보 포스터와 배너를 제출하여, 당당하게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놀이동산’이라는 주제로 꿈드림 청소년들과 선생님들이 함께 만든 주제화 '꿈동산'도 동상을 수상했다.
정연우 청소년은 “저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꿈울림 진로페스티벌 담당 선생님들과 동두천시 꿈드림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라며, 동두천시 꿈드림의 격려와 지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동두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담당자는 “연우는 꿈드림에 방문한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이고 성실하게 참여했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되어서 너무 기특하고, 기쁘다. 앞으로도 연우가 원하는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동두천=김동우 기자
머니s 경기인천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