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방탄소년단 입은 '윈터 컬렉션' 출시
강인귀 기자
공유하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올겨울 스타일리시한 숏다운 및 미들다운과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월 16일 밝혔다.
'휠라 온 더 스트리트'라는 테마 아래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을 절묘하게 결합, 색다른 스타일의 겨울 패션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 |
사진제공. 휠라 |
이번 윈터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은 '아크로 리버시블 숏다운'이다. 겉면에는 휠라를 상징하는 3단 컬러블럭 디자인이, 안쪽으로는 로고 포인트 디자인이 적용된 숏다운이다.
이외에도 휠라의 시그니처 V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컬러블로킹 오버핏 다운', 재킷 앞면 중앙에 보아 소재를 입혀 포인트를 가미한 '팝콘 중다운' 등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거리를 누빌 신발도 다양하다. 특히 '커블렛'은 휠라 고유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2.0' 미드솔이 반영된 신규 러닝화다. 에너자이즈드2.0 중창은 최적의 쿠셔닝을 제공해 오래 움직이고 걸을 때도 편안한 착용감을 가질 수 있다. 신발 소재는 다양하게 혼합했으며, 컬러 블록 구성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최근 각광받는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익스플로러 보아 힙색', 코듀로이 소재의 '코코아 백팩' 등 세련된 컬러와 이색 소재, 감각적인 디자인의 액세서리까지 컬렉션에 포함돼 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에 가장 트렌디한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윈터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숏다운과 미들다운을 중심으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 이색 소재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휠라의 윈터 컬렉션은 개성 있는 겨울 패션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휠라는 윈터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했다. 휠라의 다채로운 다운재킷과 슈즈 등으로 멋을 낸 방탄소년단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휠라 윈터룩의 매력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