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이아몬드 호텔' (극본/연출 원유진, 제작/ 에이필름, (주)작가공작소) 제작진이 배우 윤송아, 핫샷 윤산, 이풍운, 진우진, 노치만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에이필름, (주)작가공작소
사진제공; 에이필름, (주)작가공작소
2020년 하반기에 방송될 '다이아몬드 호텔'은 호텔의 CEO이자 돌아가신 아버지로부터 다이아몬드 만드는 법이 적힌 책을 물려받은 권유리(윤송아)가 책을 노리고 접근한 네 명의 남자들과 만나면서 펼쳐지는 추리 로맨스 드라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이 호텔을 경영해가던 권유리(윤송아)는 어느 날 3명의 꽃미남들에게 동시에 고백을 받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와중에 금고에 간직해왔던 다이아몬드 도난사건이 발생한다. 그리고 그녀에게 접근했던 꽃미남들은 하나 같이 그녀가 알지 못하는 다이아몬드 만드는 방법이 적혀있는 책의 행방을 묻고 누가 적인지 아군인지 모르고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면서 모든 상황들이 꼬여만 간다.


고진혁 (윤산(핫샷)) 덤벙거리는 추리광 흥신소 직원.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현실에서 존재할리 없는 리얼 꽃미남. 유리를 보는 순간 마음이 흔들린다. 추리광인 진혁은 잃어버린 다이아몬드를 찾을수 있을까.

한편, '다이아몬드 호텔'은 2020년 하반기 온라인과 OTT, 방송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