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오는 27일까지 인기 명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기프트 포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머스트잇 제공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오는 27일까지 인기 명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기프트 포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머스트잇 제공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기프트 포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머스트잇은 오는 27일까지 인기 명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기프트 포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한 해를 위로하고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하기 좋은 액세서리, 잡화 품목을 다앙하게 준비했다.


또 3대 명품 중 하나로 불리는 루이비통과 구찌, 아미, 생로랑, 발렌티노 등 인기 브랜드의 의류, 가방, 신발 약 700여개를 할인판매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의류 품목에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CP컴퍼니의 렌즈와펜 맨투맨을 44% 할인된 1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브랜드로 떠오른 아미의 하트 로고 맨투맨은 36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생로랑의 모노그램 퀼팅 레더 뉴미듐 클러치백은 26% 할인된 91만원대에 판매한다. 화려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아 이번 기획전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루이비통의 멀티 악세수아 크로스백은 21% 할인된 25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의 최대 할인율을 자랑하는 부테로의 카레라 화이트 크랙 스니커즈는 반값보다 저렴한 23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구찌의 마이크로시마 카드지갑을 30% 할인된 20만원대에 판매한다.


머스트잇은 기획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4%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다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올해는 다른 때보다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마음만이라도 풍성할 수 있도록 높은 할인율과 쿠폰 증정 이벤트를 알차게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