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박스 제공
아트박스 제공

디자인 리테일 전문 기업 아트박스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선물하기’ 신규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아트박스 전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5월12일까지 진행한다.

아트박스몰에서는 아트박스의 모든 상품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게 돼, 고객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먼저, 보내는 이가 아트박스 상품을 골라, 받는 이의 정보와 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또 아트박스 회원여부와 관계없이,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받는 이는 자동 발송된 카카오 알림톡에서 직접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트박스몰에서는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5월 12일까지 아트박스 전품목을 20%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한다. 기념일이 많은 5월인 만큼 해당 기간 매일 수량 제한 없이 할인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아트박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아트박스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많은 고객 분들이 더욱 편리한 기능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비대면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다가오는 5월 소중한 마음을 담아 간편하게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트박스는 1984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8개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