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휠라와 다이너마이트급 휠라보레이션 'FILA X BTS' 진행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의 새로운 협업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출시
손민정 기자
7,212
공유하기
![]() |
방탄소년단과 휠라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FILA X BTS 공식 협업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휠라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인 'Dynamite'를 메인 테마로 성원을 보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스페셜 컬렉션이다.
Dynamite는 2020년 8월에 발표돼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에 빛나는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이다. 전 세계 팬들을 향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듯 톡톡 튀는 색채와 아트워크를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폭발적인 조회수로 인기를 얻었다.
이번 컬렉션은 해당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와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에는 휠라의 F로고와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총 2차에 걸쳐 출시되는 해당 컬렉션 제품은 1차로 출시된 의류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2차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 |
방탄소년단과 휠라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FILA X BTS 공식 협업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휠라 |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2020년 '러브유어셀프', 올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FILA X BTS 공식 협업 컬렉션이다. 이처럼 휠라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휠라보레이션'이라는 새 카테고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