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창업 '씨엔티테크' 육성브랜드, '맘마레시피', 육아맘 소비층 관심끌어
강동완 기자
1,730
공유하기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던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대표 김봉근)’와 종합 콘텐츠 스타트업 ‘루틴(대표 차유람)’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사 대표상품을 판매했다.
![]() |
맘마레시피-루틴 네이버 쇼핑 라이브(사진제공=잇더컴퍼니) |
맘마레시피의 대표 큐레이션 간식박스인 ‘꿀잠박스’, ‘돌코롬제주박스’와 맘마레시피의 자체상품 ‘맘편한쫀득이’, 육아 어메니티 ‘프롬맘 바디케어 크림 2종’을 세트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라이브 중 특별한 가격 혜택은 물론, 퀴즈를 통해 프롬맘 바디케어 크림, 맘편한쫀득이가 추가 증정되었으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2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진행을 맡은 차유람 대표와 ‘먹언니’ 한주혜 쇼호스트의 완벽한 호흡과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특히 두 아이의 엄마인 차유람 대표는 자신의 실제 육아 경험과 육아맘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을 쇼핑 라이브 상품과 함께 소개함으로써 여성 시청자층의 유입과 공감을 이끌었다. 이번 차유람 대표, 한주혜 쇼호스트와 함께한 맘마레시피 쇼핑 라이브 방송은 기대 이상으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맘마레시피는 루틴과 함께 성공적으로 첫 방송을 마친 데 이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앵콜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김봉근 맘마레시피 대표는 “루틴과 함께한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많은 육아맘의 공감을 이끌었다는 데 의의가 있다.”라며 “앞으로 루틴과 마케팅 협력을 진행하면서 육아맘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