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가전 'LG 스탠바이미'가 롯데온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롯데온 x LG 스탠바이미 라이브 방송 포스터./사진제공=롯데쇼핑
화제의 가전 'LG 스탠바이미'가 롯데온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롯데온 x LG 스탠바이미 라이브 방송 포스터./사진제공=롯데쇼핑
화제의 가전 'LG 스탠바이미'가 롯데온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롯데온은 오는 18일 오후 1시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 '100LIVE' 채널에서 LG 스탠바이미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LG 스탠바이미는 LG전자가 MZ세대(1981~1995년 출생한 밀레니얼(M) 세대와 1996~2010년 출생한 Z세대를 통칭)를 겨냥해 출시한 이동식 스탠드 스크린이다. 거실, 주방, 침실 등 원하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LG 스마트 TV와 동일한 운영체제를 탑재해 넷플릭스, 유튜브 등 각종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화면을 좌우, 상하로 기울여 쓸 수 있고 시계와 반 시계 방향으로 돌려쓰는 것도 가능하다. 터치스크린과 최대 3시간 무선 재생기능도 탑재됐다.


롯데온에서도 'LG 스탠바이미'의 인기는 폭발적이다. 9월 출시 이후 매월 행사를 진행해왔으며 행사 시작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팔리는 등의 기록을 세웠다.

홍성준 롯데온 백화점가전MD는 "LG 스탠바이미는 최근 물량만 확보하면 완판되는 '품절 대란' 상품으로 백화점 업계 최초로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롯데온에서도 그동안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던 만큼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