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광주점, 봄맞이 여성의류 대전…'할인에 추가적립까지'
광주=이재호 기자
공유하기
![]() |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나들이의 계절인 봄을 맞아 3월17일부터 20일까지 2022년 S/S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사진=롯데쇼핑 제공. |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나들이의 계절인 봄을 맞아 3월17일부터 20일까지 2022년 S/S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대 패션그룹 대전(브랜드별 행사 기간 상이)을 진행하고 봄 신상품에 대해 할인에 할인을 더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패션 그룹 '한섬'에서는 타임, 마인, 시스템, SJSJ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행사 기간 중 기존 5% 마일리지 적립에 더해 5%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삼성물산에서는 구호와 빈폴레이디스가 참여해 18일부터 20일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바바패션그룹의 브랜드인 아이짇바바, 지고트, JJ지코트에서는 20% 할인 해주며, 대현그룹 브랜드와 시선 그룹에서도 10%할인 행사 및 추가 마일리지 적립행사를 진행한다.
최상주 롯데백화점 광주점 패션팀장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봄 맞이 야외활동을 자제하던 고객들이 엔데믹 기대감에 백화점에 방문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면서 "봄을 맞아 패션 신제품 구매를 고민하셨다면 지금이 가장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광주전남지역 경제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독자 여러분께 전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