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전국 20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전포에 입점했다./사진=휴젤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전국 20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전포에 입점했다./사진=휴젤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전국 20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전포에 입점했다.

20일 휴젤에 따르면 이날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본격 판매를 개시한 2.0 리프팅 캡슐 앰플은 4060 여성 소비자들에게 누적 5000만개 판매고를 달성한 웰라쥬의 대표 제품이다. 이번 트레이더스 전점 입점을 기념해 트레이더스 단독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


2.0 리프팅 캡슐 앰플은 리얼 히알루로닉 120 바이오 캡슐 18회분과 리얼 히알루로닉 액티브 앰플로 구성됐다. 회사는 임상 과정을 통해 리프팅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으며 제품 사용 시 눈가와 팔자 부위, 안면, 턱부위 리프팅 개선 및 유지 효과를 검증받았다.

휴젤 웰라쥬 관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웰라쥬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더욱 힘써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