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아울렛 전시회 '2022 XGOLF SHOW' 개막… 60여개 골프업체 참여
강인귀 기자
1,211
공유하기
|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주최하고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주관, 비씨카드가 공식 후원하는 '2022 XGOLF SHOW(이하 엑스골프쇼)'가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된다.
60여개의 골프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골프브랜드의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클럽을 시타 할 수 있는 시타부스 또한 마련돼 있다.
골프용품 구매뿐만 아닌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미국에서 화제를 일으킨 수제퍼터 브랜드 '이븐롤'은 퍼팅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자에게 3회 퍼팅 기회를 주고, 매회 성공 시에 골프장갑, 골프공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디지털 퍼팅미터 '퍼티스트'는 퍼팅거리 7.77m에 세우는 참가자에게는 퍼티스트 제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777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브랜드 외에도 자동차,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이번 전시회에 함께 한다. 재규어랜드로버 자동차는 '레인지로버 디펜더'와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전시한다.
XGOLF 관계자는 "XGOLF는 매해 가을 골프 시즌을 알리는 전시회를 진행하며 골퍼들에게 골프 트렌드를 소개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골프업체와 함께 골퍼의 니즈를 먼저 파악하고 골프업계를 이끌 수 있는 XGOLF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