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8월 오픈한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내 '아동 전문관' /사진=롯데백화점 홍보 3팀 제공.
지난해 8월 오픈한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내 '아동 전문관' /사진=롯데백화점 홍보 3팀 제공.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은 아동관 전문관 1주년 기념으로 1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수완점 아동 전문관은 아동 의류를 비롯해 침구, 교구, 완구매장과 함께 체험형 공간를 한 자리에 모아 약 900여평의 규모로 지난해 8월 조성한 아동 전문 특화매장이다.

우선 아디다스키즈, 게스키즈, 네파키즈, 아베끄뚜아와 같은 유아동 유명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행사기간 중 10~30% 할인된 가격(일부품목제외)에 선보이며, 브랜드별로 준비한 감사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동관에서 15/30만원 이상 구매시 엘포인트 3%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8월 20일에는 아동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수완 미니 올림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구공 차기, 다트게임, 골프퍼팅 게임을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총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동 고객들을 위한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어키즈카페 "스타루루", 프리미엄 드로잉 체험카페 "리틀컬쳐"에서 아동관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충열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장은 "수완점 아동관은 지난 1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고객 맞춤형 점포로 거듭해왔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쇼핑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