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아동 전문관' 1주년 이벤트 다채
광주=이재호 기자
1,521
공유하기
|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은 아동관 전문관 1주년 기념으로 1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수완점 아동 전문관은 아동 의류를 비롯해 침구, 교구, 완구매장과 함께 체험형 공간를 한 자리에 모아 약 900여평의 규모로 지난해 8월 조성한 아동 전문 특화매장이다.
우선 아디다스키즈, 게스키즈, 네파키즈, 아베끄뚜아와 같은 유아동 유명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행사기간 중 10~30% 할인된 가격(일부품목제외)에 선보이며, 브랜드별로 준비한 감사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동관에서 15/30만원 이상 구매시 엘포인트 3%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8월 20일에는 아동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수완 미니 올림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구공 차기, 다트게임, 골프퍼팅 게임을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총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동 고객들을 위한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어키즈카페 "스타루루", 프리미엄 드로잉 체험카페 "리틀컬쳐"에서 아동관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충열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장은 "수완점 아동관은 지난 1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고객 맞춤형 점포로 거듭해왔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쇼핑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광주전남지역 경제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독자 여러분께 전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