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2차 캐릭명 선점도 조기 마감… 16일 3차 오픈
송혜남 기자
2,841
공유하기
|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가 10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PC, 모바일 신규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게임(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2차 캐릭터명 사전 선점을 조기 마감했다.
지난 2일 1차 캐릭터명 사전 선점이 시작 하루 만에 50개 서버(렐름)가 모두 마감된 가운데 지난 9일 50개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하고 신규 서버 '제롬' '아티산'의 10개 서버를 추가 오픈하며 2차 캐릭터명 사전 선점을 진행한 결과 1, 2차 연속 하루 만에 조기 마감을 기록했다.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3차 캐릭터명 사전 선점을 시작한다. 기존 공개된 60개 서버의 수용 인원을 확장하고 신규 서버도 오픈할 예정이다. 성원에 보답하고자 16일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사항으로 안내 예정이다.
오는 29일까지 크리에이터와 플레이어들이 함께 게임을 즐기는 '넥슨 크리에이터즈' 사전모집을 진행한다. 사전모집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는 '그린'(GREEN) 등급 혜택이 즉시 부여되며 사전 모집 미션 수행 시 인게임 재화 '골드'와 크리에이터 선물상자가 포함된 크리에이터 전용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후원 플레이어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