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문화예술&나눔 캠페인' 1.8억원 후원
김동욱 기자
1,544
공유하기
|
S-OIL이 문화나눔네트워크에 공원예술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OIL은 29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2023년 문화예술&나눔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문화나눔네트워크 '시루'에 공연예술 후원금 1억8000만원을 전달했다.
문화예술&나눔 캠페인은 S-OIL이 2011년 6월 마포 신사옥에 입주하면서 시작한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이다. 지금껏 117회의 무료 공연을 개최, 임직원과 지역 주민 3만5000여명을 초대했다. 올해에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에 가족 단위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대중음악을 비롯해 연극·뮤지컬·코미디쇼 등의 다채로운 공연을 개최한다.
S-OIL 관계자는 "공연에 대한 관람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매달 공연 일정을 공지하면 가족 단위 신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 문화 복지에 기여하고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과 문화예술 발전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OIL은 문화예술&나눔 캠페인 외에도 지역 이웃들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앞 인도에 '구도일 카페'를 상시 운영하고 서울지역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동욱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 1부 재계팀 김동욱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