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가 4월29일까지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3'을 진행한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가 4월29일까지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3'을 진행한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가 4월29일까지 총 4주 동안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3'을 실시한다.


2일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2019년 4월30일 이전 등록 차량 중 1년 이상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아우디코리아는 세심한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고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장기 차량 보유 고객의 수리비용 부담도 덜어준다. 다만 엔진오일 및 타이어 품목은 제외다.


캠페인 대상 고객 중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사고수리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아우디의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2023'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